여행 맛집/충청도

요랫던 집이,..이렇게 변해버린 인기쨩 연탄구이집-아산맛집

cowboy 2010. 4. 8. 12:52

 아산여행중에 박대통령 별장을 돌아본뒤 바로 곁에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온천에서 개운하게 온천욕을 한뒤 저녁을 먹으러 간곳이 연탄구이 집이다..ㅎㅎ

하필 깨끗하게 목욕을 한뒤에...

아주 허름하게 생긴 집인데 이곳에선 제법 맛이 유명하다고 해서...

 

 

 처음엔 뭐 여느 음식점처럼 .....

 

 

 

 

부지런하게 아저씨가 써빙을 한다..사장님이신가 보다

 

 맛있게 생긴 생고기가 나온다

 

 

 뭐 연탄 구이집 다 그렇듯이 밑반찬 특이한거 없고...

 

 

 그런데 고기를 구워먹다 주위를 보니 ...

 

 

 아이고 누가 누군지 하나도 안보인다 ㅋㅋ 뭐 환풍기는 있지만

여기저기서 하도 구워대니..연기는 온통 홀안에 가득..

문은 아예열어놓고...그런데 고기맛이 아주 좋다

이러니 이런속에서도 나름 손님이 이렇게 많은거 아닌가 싶다.

 

 

 입구 쪽을 보니 어느새 홀안의 자리는 꽉 차고..늘 오시는 단골손님들 이신가 아님 우리처럼

소문듣고 오신분들인가 자리날때까지 안에서 그자욱한

연기속에서 한발자욱도 움직이지 않고 대기하고 있는 모습들이  희안해 보인다

 

식당밖 담장에 연탄재 쌓아놓은걸 보니 누가한말이 생각난다...

"연탄재 함부로 발로차지마라 당신은 누구를 위해 한번이라도 뜨거워 본적 있나"

 엄청난 량이 담장 끝까지 쌓여있다..

 

 ㅎㅎ 갈매기살, 가브리살, 목삼겹살, 돼지껍데기 ,등등

맛!~~아주 궂이 설명 안해도 그냥 맛있어 죽어요 일단한번 가보세요

단...! 좋은옷 걸치시지 마시고 ㅋㅋ

 

 

 에휴~ 목욕후 맛있게 먹긴 했다만 바로 옆에 있는

숙소 파라다이스 호텔로 발걸음을 옮기며..

가서 다시 목욕해야 겠다 ㅋㅋ

 

 아차!~~연탄구이집 주소를 안적어왔는데 암튼 파라다이스 호텔 인근에 있다

그근처에서 물어보면 웬만한 분들 다 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