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기도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의 가을운동회

cowboy 2010. 10. 6. 06:30

추석을 쇠고  출가한 딸아이도 오고

바람도 쐴겸  북녘이 코앞에 바라다보이는 임진각 나들이에 나섰다..,..

 높은하늘 예쁜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있는  평화누리에는

귀여운 조형물들의 한껏 신나는 가을 운동회가 열리고 있었다.....

 넓다란 잔디밭을  분지처럼 두고 뚝방이 트랙이다.  응원하는 관중은 많지 않아도..

선수들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제각각의 폼으로 신나게 달리고 있다.

 때가 때인지라 어느곳을 가도  가을운동회가 한창인 계절에

너무 잘 어울리는 조형물이 아닌가 한다..

신나는 레이스는  바람의언덕을 지나고....

 특이한 ...대나무로 엮어만든 사람조형물은 마치

강물속에서  바깥 뚝으로 걸어나오는듯한....

 공기맑고 상쾌한 평화누리가을 운동회에 소풍나온 많은

가족들은 사진기에 추억을 담느라 여념이없다.

 몇년전 왔을때에 비해서  운동회 분위기를 더해 놓은것이 달라진 풍경이다..

 

 참 귀엽고 재밋게도 만들어 놨구나.. 싶다..

 

 

 

 

 

 바람의언덕에 설치해놓은 색색깔의 바람게비는

바람이 불때마다 살랑살랑 돌아간다...

 

 아이들은 신나서 여기저기 다니며 바람게비에 바람을 불어 넣는다 ㅎㅎㅎ

 너무  높지않을까? 그래서 세게한번  불어본다..ㅎㅎ

 

 

 그렇게 한참을 평화누리 일원에서 가지고간 음식도 먹고 노닐다가.

통일동산, 헤이리 마을을 들려 맛있는 점심도 먹고  

그렇게 하루를 즐기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