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 IT/MY-IT

장인생일에 맞춰 사위가 보내온 국제우편물

cowboy 2010. 12. 22. 06:30

 

 며칠전 뜻밖에 DHL 택배회사로 부터 국제 우편물(소포) 하나가 집에 배달되었다....

 뭐지?? 누가 생일선물을..ㅎㅎ영문으로 깨알같이 써진 주소를 보니 우리집 주소와  

 내이름이 틀림이 없는데....누가 보낸건가?  박스포장을 조심스레 열어보니 그안에는

 

 예쁘게 포장된 선물 상자가 하나더 들어있고, 한입 물어뜯은 은색의 사과그림이

 선명하고  조그만 봉투가 붙어있는 선물상자가 눈에 들어온다...어라?...이건 .아이폰

 으로 유명한 미국  APPLE사 로고 아닌가?....아이폰은 이미 쓰고 있는데...

 

 작은봉투를 열어보니..."아빠! 새해에는 엄마랑 더욱 건강하고 신나는 한해 보내세요 사랑해요!!^^"

라고, 사위과 딸의 축하 멧세지와 이름이 인쇄된 축하편지 였다.. 그재서야 시집간 딸아이 부부가 아빠

생일에 맞춰서 깜짝선물을 사서 보낸것인걸 알았다...선물은 다름아닌 애플사가 얼마전 한국발매를

시작한  아이패드 였다...

 기존에 아이폰을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아빠가 글씨가 작아 눈을 찡그리고 보는것이 안타까웠던 모양이다.

아빠가 여행과 사진생활을 좋아하며 블로그 활동도 하고 있는것을 잘알고 있는 아이들은 화면도 시원하게

크고 글씨와 이미지도 크게볼 수 있어  아마도 언재 어디서나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패드가 아빠한테

유용하게 쓰일 선물이라 생각했던것 같다...

 wi-fi 전용은 사용이 제한적 일 수 있어서 와이파이와 3G를 함께 쓸 수 있는 것으로 주문을 해서 보낸것이다.

원래부터 이런 IT에 관심이 많은 나 로서는 이렇게 깊은 마음을 써준 애들이 너무나 고마운 선물이었다...

 사실 며칠전 애들한테서 ,.. KT에서 아이패드 2개를 걸고 아이패드를 고객들에게 빠르게 각인될 수 있는

함축성 문구를 하루에 두세개씩 KT 홈에 올리는 이벤트에 응모를 했었는데...세상에 아이패드 2개를

몽땅 부부가 각각 싹쓸이를 했다고, 전화가 왔었다...

 

어떤문구를 매일 고안해서 매일 올렸길래...ㅎㅎ

그것을 받아서 둘이 각자 사용을 해보니 너무 좋아서 아빠 생일날에 맞춰 주문을 해서 재고가 달리자

외국에서 급히  DHL 로 배달해 줬다고 한다..

 

 

 열어보니 상자에 꽉찬 아이패드 화면이 비닐에 싸여져 있었다....

 뒷면을 돌려보았다...은은한 무광의 고급스런 은빛 바디에 먹다만 사과그림과..

아랫쪽엔 아이패드라는 글자가 보이고 ...

그런고.. 사과 윗쪽을 보니 약간 작은 문구로  뭐라 인쇄가 되어 있었다...

 자세히 보니 ...어라!~ ㅎㅎ

" FLY FOREVER, Cowboy !"

영어로 내 블로그명 인 "카우보이 자유를날다!" 라고 ..

그 아래 내이름이 인쇄되어 있었다... 너무 근사한 아빠생일 이벤트를 해줬네..

너무 고맙고 대견스러웠다...한편으로 아이폰 유용하게 잘쓰고 있는데..

굳이 아이패드까지...이거 완전 자랑질 이네..ㅎㅎ

 갑자기 먹 사과가 맛있어 보인다...ㅋ

 일단 널어놓고 인증샷을...

 아이패드 충전기 ,..아이폰 충전기랑 똑같지만, 전압이 달라서

따로 써야 된다고....

 

 바로 인근에 있는 대리점에 가서 iㅡ벨류 라는 55,000원 요금제로 와이파이와 3G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아이폰과 데이터 쉐어링으로  개통을 했다. 뭐 현금을 주고 산것이니...무슨 약정이니 그런것도 없다.

 

그리고 보호필름 부착점에서 보호필름도 부착하고 아이패드 케이스도 약간 괜찮은 놈으로 사서 끼웠다.

세무가죽으로 된 SGP 파우치 아르고스 가죽게이스 빈티지...캘리포니아 디자인 핸드메이드 라고 음각되어있는...

 감촉도 좋고 미끄럽지도 않고 ..슬림해서 꼭 끼는것이 내 맘에 딱드는것이 있었다..

 그리고 컴에 아이튠즈와 연결 아이폰에 받았던 어플및 각종 데이타 일괄 동기화 하고,

아이패드 전용 어플도 받고,.. 물론 무료어플만 ㅎㅎ

 사진도 많이 저장하고 그 사진으로 바탕화면도 정하고...

 

 

 노트북에 비해 슬림하고 바로켜고 끄고 영화도 저장해서 보고 음악도 듣고..

물론 아이폰에서 늘 즐기던 것이지만 아이폰도 좋지만..이걸 써보니 너무 편리하다..

 이것은 사진과 음악 동영상을 저장하는데 쓰는 카메라  커넥션 키트 이다..

사진작업을 위해 애플코리아에서 온라인으로 급하게 샀다

 

 SD카드를 직접꼽아 주니 바로 아이패드 속으로 저장이 되고 또 아이패드에 있는

데이타도 다른 장치로 옮기고..외부에서도 사진작업이 아주 편리하게 되어있다..

 

 

 

아이들의 깊고 애틋한 마음 씀씀이에 너무나 값진 선물을

 받은거 같아 고맙고 기쁘고 그래서 마치 어린아이처럼 자랑질좀 했네요..

얘들아 !~고맙다...

항상 서로 사랑하며 예쁘게 살아라...

.

 

 

이글에 하루 방문객 10만4천명이넘게...

전체방문객의 10%가넘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