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 IT/MY-IT

내손안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주변기기는 이렇게...

cowboy 2010. 12. 24. 12:56

기존에 아이폰을 쓰다가 딸아이 부부가 생일선물로 보내온 아이패드를

나름대로 꾸며본다..우선 아이패드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서 케이스가 있어야 하겠기에.

검색싸이트를 뒤져보니 각양각색의 케이스가 너무도 많았다...

이것저것을 신중하게 검색하다 내맘에 쏙 드는것이 있어서 선택한 케이스 이다..

 

세무가죽케이스 인데..미끄럽지 않고 보기에도 고급스럽고,

기기에 꽉들어 맞는 슬림한 사이즈라서 아주 내맘에는 쏙 든다.

 

ㅋㅋ뒷면에는 캘리포니아 디자인,  핸드메이드 라는 음각이.....

그외 다른색갈의 고급가죽으로된 케이스의 색상은 아래와같이 다양하다..

검정색은  상당히 고급스러우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거 같고 ...

핑크색은 깜찍하리만큼 예쁘더군요.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

 

빨강색과 베이지색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애플기기전용 무선 이어폰인데..

음악을 들을때나 영화나 동영상을 볼때 선없이 자유롭고 음질이 아주 풍부하며

상당한 거리에 까지  너무 편리한것같아 구매를 했다.

아이폰은 물론 아이패드에 동글이라는 블루투스 송신기를 끼우고

이어폰 스위치를 꾸욱 누르기만 하면 끝 

 

이어폰에는 본체에 멈춤기능과 이어폰부분에 볼륨콘트롤

기능 다른한쪽에는 앞으로 뒤로 곡넘김이 자유롭다.

 

이어폰에는 아이폰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어 아이폰을 넣으면

꼭 맞는 부드러운 인조세무 파우치이다.

 

그리고 본체를 충전하는 USb연결선과  이어폰 귀속 고무카버가 크기별로...

웃의 깃속에 쏙들어가는 멋스러운 이어폰인거 같다..

아이패드 카메라 커넥션 키트는 아이폰및 아이패드에 꽂아 SD카드의 사진을

기기에서 보거나  이동할수 있는 기기다. 또한 USB를 꽂아 카메라나 캠고더등 장치를 연결하여

이미지나 동영상을 보거나 이동할수 있게 2개의 커넥션 키트가 들어있다.

 

 SD 메모리카드를 꽂은 커넥션을 아이패드에 연결하여

사진이나 동영상 또는 음악을 직접 저장하거나 실행해 볼수있다.

 

 

그러고 보니 기기및 주변장치들을 홍보하는 리뷰를 하게된 것 같이 되어 버렸네요

하지만 상기제품의 업체들이나 어떤곳에서도 리뷰제의나 어떠한 혜택도  

받은바 없고 순수하게 그냥 내가 구입한 제품들로 꾸며본 사용기를 올려봤습니다.

ㅋㅋ 혹시 업체에서 보고 무슨 선물이나 혜택좀 줬으면 좋긴하겠지만.. ㅋㅋ

ㅎㅎ농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