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경기도

일산맛집 - 우리동네에 새로생긴 월남쌈구이 샤브샤브 전문점 - 꽃마름 덕이점

cowboy 2011. 12. 3. 06:30

일산맛집 -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 덕이점

 

지난 11/19일 파주 장단콩축제 구경을 갔다가 집에 돌아오는길에 아내가 우리단지앞

은행건물 3층에 지난 6월 새로 오픈을 한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 가자고
해서 들어갔다. 은행과 한건물에 있고 홈플러스 바로 옆이라 아내가 가끔 본 모양이다.

 

들어가보니 가운데로 깔끔한 홀이 눈에 들어오고 사이드로 돌아가며 룸이

마련되어있어  아주 쾌적하고 나름격조있는 음식점 이구나 하는 느낌이 든다.. 

이럴줄 알았으면 차에 놓고온 오두막 카메라를 가지고 들어올걸 .....

 

그러나 아이폰 4s 의 카메라성능 테스트도 할겸 800만 화소로 아웃포커싱까지 된다고 하는데

카메라 성능시험을 안해봐서 이참에  아이폰카로 찍어봤는데....오호라!!

나름 정말 성능 쨩인거 같다 ..스티브잡스의 유작이라 좀 다른것 같다..ㅎㅎ

 

 

새로 오픈을 해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예사롭지않고 깔끔한게 우선 마음에 든다..

그런데, 동네이고 토요일 오후라 모두 놀러 나가서 그런가?  생각보단 손님이 그리많지는 않았다.

북적거리지 않아 우리로선 한가롭고 조용해서 나름 좋긴 하지만....

 

아마도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된데다가 이단지가 아직까지 입주율이 저조해서 사람들이

아직까지 그리 많은것 같지는 않아보였다..

 

 

난 음식에 대해 문외한이라 아내가 음식은 주문을 했다 ㅎㅎ

월남쌈 샤브샤브 뭐 어쩌거 저쩌고...ㅎㅎ 난 사실 이런데 오면 주문하는거 귀찮아서

항상 동행인이 주문을 하게된다....에구..그러면서 뭔 음식 포스팅이냐구요?

그냥 내입에 맛있는건  압니다 ㅋㅋ

 

잠시후 음식이 나옵니다. ...오호!~ 그런데 나온 고기가 색깔이 아주 이~뻐!!

그리고 함께나온 칼라풀한 물국시도 아주 이~뻐!!

 

 

파릇파릇 싱싱하고 천연색깔을 띤 야채와 만두도 보기좋게 담아 나오고...

 

 

샤브샤브는 이런 방자유기 놋그릇에 먹어야 맛있나요?

아내 왈 그릇이 좋은거라네요..일단 올려놓고 육수와 야채를 넣고 끓입니다..

물이 끓자 고기를 넣어 샤브샤브로 해서 먹습니다.

단아하고 깔끔한 맛이 내입맛에 아주 맛잇는걸 보면 음식이 맛있는집 맞네 ㅋㅋ

아내도 음식이 아주 정갈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야채에 소스를 뿌린 싱싱한 야채 샐러드가 나왔네요

내가 원래 풀을 좋아해서인지..아니면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정말 야채 샐러드 맛있습니다

두접시 더 시켜 먹었습니다. 물론 서비스 입니다...

 

 

풀샷도 한컷 찍어보고 비네팅 처리를 해서 그런지

사진 주변이 어둡네요 하지만 음식은 정말 맛있네요

 

 

1인분에 13000원이라던가...그런데 점심특선은 9500원이라던가 ..

암튼 우리집에 광고지가 들어왔었는데 찾아보니 버리고 없다 ㅎㅎ

뭐 음식 메뉴가 여러가지라서 잘은 몰겠는데...

 

 

 

그리고 특히 열무물김치인가? 여기에 쫄깃한 국수 한마름 담겨 나오다

ㅋㅋ 사진 찍기전에 국수를 건져먹고 찍었는데..   이거 엄청 시원하고 싸~한 맛이

약간 새콤한 열무 국수맛!~아주  그만이다.. 

 

 

 

라이스 페이퍼를  미지근한 물에 살짝 담갔다가....

 

 

샤브샤브 건져 넣고 잘게썬 색깔야채 넣고, 파인애플 조각도 함께 넣고

 

 

 돌돌말아서 만두처럼 만든뒤 입에 쏘~옥 넣으면 아주 입안에서 느껴지는 맛이

독특하며 젊은이들만 좋아 하는맛이 아닌 기성세대들 입맛에도 아주 잘 맞는 맛이다.

뭐 ..하긴 쌈에 고기싸서 먹는거나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먹는거나 크게

 

뭐가 그리 다르랴만 암튼 상추에 사서 먹는거랑은 좀 약간은 격은 달라보인다 ㅋㅋ

 

 

나중에 밥 볶아 먹으라고 밥이 나왔는줄 알았는데 나중에 하는걸 보니 죽 이더라...ㅋㅋ

 

 

아...이게 호박 샐러드 인지,고구마 샐러드인지 뭔지 암튼 이름은 패쑤다..

이래서 음식 포스팅은 어렵다..

암튼 달달한게 맛있다 뭐 그냥 먹기 심심찮게 아이스 크림 대신..ㅎㅎ

 

 

양파랑 무우랑 오이랑 소스에 절여서...에또~~

 

 

샤브샤브 건져서 이 각각 다른맛의 소스에 찍어서 먹는다...

 

 

분명 흰떡 같았는데 집어서 한입 깨무니 떡 안에 치즈가 들었다..

 

 

그리고 나중에 파스텔 톤의 칼라풀하게 이뻣던 국시를 넣고 끓인다음

건져서 접시에 담아보니 먹어보지 않아도 대충 그 맛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았는데

먹어보니 역시 훌륭한 맛이었다..그만큼 육수가 진하게 우러난 거겠지..

 

 

아까 그 볶음밥 인줄 알았던 밥 넣고 쑨 죽이다....

엄청 맛있다 !,...자주 와야겠다...!

ㅎㅎㅎ

 

 

우리집 가까운곳에 이런 맛집이 새로 생긴게...

그래서 내입맛에 맞는게...

다행이다...

 

 

혹시 누가 문의해 볼려면???

 

각종 모임과 연인들의 공간,

월남쌈 구이 &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 !!

덕이동 하이파크시티 4-5단지 사거리코너 3층

예약문의 : 031-915-8070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는데는 1초도

안걸립니다. 로그인도 필요없어요..

추천해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글을 볼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