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시,유머/좋은글,시,유머

[유머] 화끈한 아부지!!~

cowboy 2015. 11. 4. 20:34

연애를 하던 노처녀와 노총각. 만난 지 한 달이 되는 어느 날 밤, 데이트를 끝내고 여자네 집 대문 앞에 섰다.

며칠 전부터 눈치만 보던 남자가 작심하고 오늘이야말로 여자와 키스를 하겠다고 수작을 건다.

남자 : 손으로 ‘팍’

대문 옆 벽을 치며 여자를 자기 앞으로 몰아붙이고 는...

"오늘은 키스해주기 전엔 못 들어가."

여자 : 안 돼, 집에 엄마 아빠 다 계신단 말야.

남자 : 어때.. 아무도 안 보는데 하자 응 빨리?

여자 : 그래 두~ 부끄럽고 창피하단 말이야....

남자 : 어서... 하고 싶다. 한 번만 하자.

여자 : 아이, 안 된단 말 야 부끄러워요...

남자와 여자는 30분이 지나도록 실랑이를 벌이고 있었다.

그때 갑자기 대문이 ‘덜컹’ 열리더니 여자의 동생이 나왔다.

“언니! 아빠가 그냥 한번 키스해주고 빨리 보내래!”

그리곤 남자를 째려보며 여동생이 하는 말.
.
.
.
.
.
.
.
.
.
.
.
.
.
.
.




"그리고, 아저씨!…

인터폰에서 손 좀 떼 주실래요...!!“

온 집안이 요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