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12국.자동차여행/체코

유럽12국-자동차여행-6화-체코-체스키크롬로프-2

cowboy 2009. 1. 18. 22:17

 

 

 별걸 다해보란다....해보란다고 또..한다 ㅋㅋ

 신혼부부가 웨딩촬영을 하고잇다...

 젊은애들 흉내를 내보란다 ..또 한다

 

 

 유럽은 어딜가나 하늘이 이렇게 파랗다

 

 

 

 

 

 

 

 

 

 

 

 

 골목을 내려오면서 각종 상점들이 즐비하다 그중 호박돌로 공예품을 만든 아트홀이 있어 잠간 구경했다 참 아름다운 호박돌 공예다

 

 

 

 

 

 

 

 

 

 각종 화려한 악세사리 가게들이 관광객의 마음을 흔든다...

 

 

 

 

 

 

 

 

 

 

 

 

 

 

 

 

 

 

 

 

 

 

 

 

 

 

 

좀  잘 달린다 싶어 속도계를 보면 시속 180km 로 간다....도로가 좋고 운전매너들이 좋아 참으로 운전하기가 편했다

 

 저녁때가 되어 오스트리아로 넘어가 비엔나 인근 숲속의 언덕위에 그림같은 AUF WIEDERSEHEN PENSION에 숙소를 정하고..이틀을 묵기로 한다...

 언덕위에 올라와서 온길을 내려다 보고 한컷!!

 

  저녁은 방과 베란다에서 꽁치김치찌게 백반을 해먹다. 주인할머니  눈치가 보여 몰래 창문열어놓고 끓여먹었다 ㅋㅋㅋ

 

 방에서 식사를 해 먹는다는것은 캠핑장을 제외하고는 주방시설이 없어 제일 넓은방에서 김대감님이 가져온 10인용 전기

 밥솥으로 밥을하고  내가 갖고간 등산용 휘발류.가스 겸용버너로 찌게를 하여 일행이 갖고간 밑반찬으로 식사를 한것을 뜻합니다

 물론 설거지는 세면대에서 했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