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전라도

[전남-진도]-진도의 맛집들!!

cowboy 2009. 8. 13. 10:52

 진도 궁전음식점

전날저녁 목포역에 늦게 도착하여 역 바로옆 숙소에서 잠을 자고 아침일찍 대기해논 팸투어 버스로 진도에 도착하여 "궁전음식점"에서 아침식사를 했다.

"소갈비 뜸북국"이 이식당의 추천 메뉴란다.  역시 깔끔 하면서 단백한 맛이 역시 고유 남도의 음식맛 이지싶다. 밑반찬으로 나온 돔 종류도 맛이있었다.

안먹어도 한접시 먹어도 한접시란다. 그만큼 머리도 크고 가시도 많아 발라 먹어도 도로 한접시 란 뜻, ㅎㅎ

 

 

 

 

 

 

 

 

 

 

 

 

 

 

 

 

 

 

 

 

 

 궁전음식점: 전남 진도군,읍 쌍정리 15-4

전화 :061-544- 1500  HP:011-9600-2791 

 

=========================================================================================================================================

 

종점산장 의 닭 요리

운림산방 취재를 마치고 운림산벙 바로앞의 종점산장 에서 점심을... 맛보기로 나온 닭도리탕 과 메인으로 나온 닭백숙은 그야말로 일품이었다.

푹!~고아진 백숙은 무슨 약초를 넣고 고았는지..쫄깃하고 담백하며 상큼한 맛이었다..이어 나온 닭죽또한 맛이 굉장하다.운림산방을 방문하게

된다면 한번쯤 들러 맛을 보기를 적극 권한다

 

 

 

 

 

 

 

 

 

 

 

 

 

 

 

 

 

 

종점산장 -전남 진도군 의신면 사천리 170      ☏061-542-1202

   


========================================================================================================================================

 

관매도 솔밭식당

팽목항에서 배로 관매팔경을 보러 약 1시간반 정도를 가면 관매도가 나온다. 도착하여 어선으로 갈아타고 관매팔경을 돌아본후

관매 해수욕장 앞 솔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솔밭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아래는 솔밭식당의 메뉴들이다.

대체로 깔끔하면서 맛도 좋았다. 고등어조림이 특히 맛있었고.톳인줄 알았는데 아니란다 톳보다는 약간 가늘고 맛도 괜찮았다.

 

 

 

 

 

 

 

 

 

 

 

 

 

 

 

 

관매도 솔밭식당 (061-544-9807),

 

 

e-박사
-cow 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