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제주도

[제주맛집]- 즉석요리의 맛이 살아있는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 -한스부페

cowboy 2009. 11. 14. 15:15



 

 

 

 

 

 

 

 

 



제주 패밀리 레스토랑 한스부페


제주에 가면 횟집이나 일반음식점은 많은데 아이들이나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길수 있는

훼밀리 레스토랑이나, 퓨전 부페식당은 그리 흔치 않은것 같다.

제주 서귀포 중문동에 위치한 깔끔하면서도 새로운 개념의 패밀리 레스토랑이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부페라 하지만 음식의 대부분이 그 자리에서 직접 요리해 가져다 먹을수 있는 코스가 많은것이

다른 뷔페집 하곤 많이 달랐고 해물요리는  일단 재료가 싱싱하기에 따라서 맛을 좌우 할수 있다고

할수있다  그래서 인지  맛이 살아있고, 해물  각자 특유의 맛 그대로를 유지하면서

씹는맛이 달콤하고 요리지만 마치 회를 씹는듯한 맛을 느낄수 있는게 이집의 장점인것 같다.

 

 

롤 초밥도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수 있도록 신경을 써준것이 돋보였다

특히 키위를 엊은 롤 키위 초밥이 입안가득 상큼한 맛을 내주는게 잊을수 없었던 맛이었다.

 

 

아스파라거스로  직접 만들었다는 생치즈를 얹어 먹을수 있게  해 놓았는데

흔히 먹을수없는 별미의 요리도 많이 접할수 있어서 만족했다.

 

 

직접 그자리에서 각자 취향에 맛게 요리해 먹을수 있는 즉석 해물 스파게티, 제주 의 유명한 흙돼지구이,

LA갈비,등 쎌러드의 싱싱한 소스 까지도 상큼한 맛을 살려낸 독특한 맛에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을수 있어서

음식 먹는 내내 물리지 않는 식사를 할수있었다.

 

 

 

 

 

 

싱싱하고 감칠맛 나는 생새우 초밥은 살아있는 맛이었다.

 

 

일반 레스토랑에서 한가지 요리만 먹을수 있는 가격에  여러가지 먹을수 있고

 이집 한스만의 자랑이라 하겠다 또 뷔페가 싫은 사람은 단일 메뉴를 시켜 먹을수도 있지만

굳이 그럴 필요를 느끼지 않았다

 

 

 퓨전 피자의 맛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것 같았고 물론 나이든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이었다.

 

 

 

 

 

 작고 한입에 넣어 먹기 편한 만두는 모양에서도 맛에서도 훌륭한 음식중 하나였다.

 

 

새우 튀금 또한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새우 특유의 맛이 살아있다  대부분 새우튀김을 먹어보면

튀김옷이 두꺼워서 새우맛인지 밀가루 빵을 먹는지 분간이 가지 않을만큼 실속이 없는게

대부분인데 여기 한스에서 맛본 새우튀김을 한입 가득 물었을때 흐믓한 맛을 느낄수 있었다.

 

 

제주를 여행하게되면 한끼식사쯤은 우아한 패밀리 레스토랑 한스 에서 먹어볼것을 권하고 싶다. 

 

HAN'S

PREMIUM FAMILY RESTAURANT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2446

대표전화 064-738-7386

moblle 011-676-8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