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제주도

서비스메뉴 맛 보다가 배터질뻔한 제주 -사형제 횟집

cowboy 2010. 5. 13. 10:14

 제주여행에서 빼놓을수 없는것... 싱싱한 활어횟집이 아니던가....

현대레저의 동부리조트 슈퍼트리플 여행에 관련하여  단체로  승용차를 렌트카 6대로 여행중

저녁에 한림항의 사형제 식당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고등어 회를

먹기로 하고 들어갔다...그런데 이게왠일인가?...

 

사형제횟집을 올라가는 2층 계단에 "오늘  고등어회 안됩니다" 라고 적혀 있는게 아닌가?.ㅠㅠ

안으로 들어가 물어본즉 오늘 고등어가 많이 잡히질 않았단다.

이런 가는날이 장날이다..

 

별수없이 모듬회로 먹기로 했다. ㅋㅋ대신 단체인 관계로  4인1상에 70,000원인 고등어회 대신

모듬회를 4인1상에 100,000원 짜리 모듬회를  70,000원에  주시겠단다...이런 횡재...

이런게 전화 위복이라는 거겠지 ㅋㅋ

 한림항 앞의 한림중앙상가 건물 2층에 자리잡은 사형제 횟집,

1층은 넓은 주차장으로 되어있다.

 

 이집의 특별명물  쏙 이라불리는 싱싱한 새우종류를 생으로  중간마디를 옆으로 꺽어서

살살 얼러서 빼내어 소스를 찍어 먹는다..

 메인메뉴가 나오기전 나오는 서비스(일명:스끼다시)가 압권이다. 26~28가지 가 나오는데,

각종 싱싱한 해산물들...맛보다 배 터지겠다는...ㅋㅋ

 

 

평상시 제일 난처한것이 저 쏙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빼먹냐 였는데, 기술적으로

 옆구리를 꺽어서  꼬리쪽으로 살살 빼는 법을 알려준다. 

아주 깔끔하게 잘 빠진다. ㅎㅎ 소스에 찍어서 쏙 회로 먹으니 그맛이 일품이다.

 서비스 메뉴를 먹고 쌓아놓은 그릇들..

 메인메뉴인 모듬회다..광어, 히라시, 농어, 도미,...

육질이 살아 움직인다...

 고구마튀김

 메로구이..

 마지막으로 매운탕 혹은 지리가 나오고 밥이 나온다..

 참고로  못먹어 봤지만, 전에 다녀온 이웃의 사진을 빌어

고등어회 이미지를 올려본다.아..ㅠㅠ

없어서 못먹으니 더먹고 싶다는 ㅋㅋ

 

 

 

 

 싱싱한 해산물을  골고루 실컷먹고 거기에 메인메뉴에 매운탕 까지 먹고

4인이 7만원 이면 ...이거 너무 싼거 아닌가?..ㅋㅋ

더구나 제주인데..

 제주에 가시면 이집한번 들러보시길 강추한다..

 

사형제횟집 정보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315-5

064-796-8709

 

현대레저, 슈퍼트리플, 동부리조트, 상품출시

http://www.hd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