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인천

우렁이쌈장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을왕리 웰빙식 ,인천맛집 해송

cowboy 2010. 8. 19. 22:34

 여름철에 점심한끼 토속적인 웰빙식으로 아주 맛나게 먹은곳이 있습니다...

영종도 을왕리 여행갔다가 들른곳 이지요..  아래는 4명이서 시킨 아주 친환경 웰빙식 한상입니다.

우렁이 돌솥쌈밥 어때요 보기에도 아주 맛나 보이지 않나요?

 이집 뭐 대충 인터넷에 아주 유명한 집이더구만요...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에 발디딜 틈없이 손님이 많드라구요..미리 예약을 했으니 망정이지...

하마트면 못먹고 올뻔했지요....이렇게 까지 유명한데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인근에서 키운 아주 싱싱한 야채와

 몸에 좋다는 야채와 ...

토속적인 우렁이 쌈장은 이집만의 키포인트 인것 같았고... 

 

 

 연하디 연한 고사리 나물에...

 상큼하고 풋내가 입안에 확 퍼지는 배추겉절이는 내입맛을 사로 잡았고...

 각종 야채에 돼지고기 불고기랑 곁들인 우렁이 쌈장의 궁합은...최고였다.

 시원한 미역 냉채도 더위에 갈증을 확 풀어주는 음식이었다.

구수한  우거지 찌게에..

맛있는 등푸른 생선  고등어 조림도 있구요...

식도락가들의  식성에 맞게 삭혀 나오는  홍어회는 내입맛을 더욱 돋구워 주었다.

은행과 각종 잡곡이 섞인 돌솥밥이 ....

호두 ,잣, 은행, 땅콩 외 20여가지를 넣어 직접 만들었다는 우렁이 쌈장은 갈치속젓과

함께 넣어 먹으면 더욱 깊은 맛이 납니다..

 쌈장맛있게 드시는 방법도 친절하게 써 놓으시고 ㅎㅎ

 야채는 셀프로 얼마든지 리필해 드실 수 있답니다...

 더위를 잊게 해주는 맛난 웰빙점심을 먹은곳 입니다 ..

우렁이 돌솥 쌈밥 1인분에 1만냥 입니다

 이집의 약도입니다 ..이담에 다시한번 더 와 봐야 겠습니다 ....해송 쌈밥

 제가 말안해도 이미 인터넷에서도 유명 하드군요...

 일부러 오시진 마시고 영종도나 을왕리 쪽에 오실때 한번  들려서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