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기도

여행 박람회서 새로 구입한 여행도구

cowboy 2011. 5. 25. 06:30

 2011 킨텍스 여행박람회장에 구경 갔다가 오후 행사가  끝나갈 무렵 (하나투어샵 htshop) 코너에서 마지막날

 이라고  진열되었던 상품의 파격적인 세일을 하고 있어 사람들이 몰려있었다. 아내는  기내에 핸드캐치를 할수

 있는 20kg 짜리 캐리어가 아주 예쁜것이 있어 꼼꼼하게 살펴본후 가격표16만원에서 20% 세일한다고 하는데 .

그냥 10만원에 주면 안되냐고 물어보는 아내...ㅎㅎ 절대 안된다고 하던 직원 다른 사람들 눈치를 슬슬 보더니

오케이 사인을 하여 카드로 결재를 했다. 색상과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고 확장성이 있는 하드캐리어 라서 더욱

마음에 드는 모양이다

 

튼튼하고 부드럽게 180도 돌아가는 4개의 바퀴가 맘에 들뿐 아니라  디자인과 색상도  아주 쏙 맘에 든다고..

내부를 열어보니 내부 안감도 아주 마감이 잘되어있고 어느구석 한군데도 맘에 안드는 부분이 없다나...ㅎㅎ

 

 

엠보로 된 하드케이스에 아이보리 색상의 뭐 브랜드야 어쨋든 디자인과 색상 구조 재질 모두 맘에

든다...텍을 보니 브랜드명이뭐..Moncross of swaziland...라고 써 있는데 가방 안감에 붙어있는 텍

에는 제조원 이 ㅋㅋ Made in China.. 어차피 모든 브랜드들도 중국에서 만들어 오니 뭐 알수있나

정품인지 짝퉁인지 그런거 상관 안한다. 일단 HTSHOP 에서 A/S도 된다고 하니.그리고 고장날것도

별로 없어 보인다....맘에들면 그만이지 ㅋㅋ

 

약 3Cm 늘어나는 확장기능에 2중 잠금장치...뭐 핸드캐치 하면  잠금장치야 필요 없겠지만..

 

그냥 업어온것 같은 느낌의 세면도구 가방,..ㅋㅋ 원래 포장된거 보니 25,000원에 현장 할인가 20%하여

20,000원에 팔고 있던데 궂이 포장뜯어 진열대에 걸어놓은걸 싸게 주라고 한다. ㅎㅎ 그 속에는 샴푸며

스킨과 로션등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필수품이 샘플로 들어있기 때문이다.. 아래의 모든것 통채로

단돈 만원에 거의 빼앗다시피 샀으니 ...거저 업어온 느낌이다. ㅎㅎ

 

모든용품이 제자리에 들어간 모습

 

 차례대로 접어서...

 

마지막으로 짤칵하고 채우고 벨트를 당기면

세팅 끝 그리고 캐리어나 배낭에 수납하기에도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