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MTB/등산산행

아웃도어 브랜드 (주) 블랙야크 기능성 이너웨어"BBG머슬파워런칭"

cowboy 2012. 3. 17. 06:30

 


국내 정통 등산 아웃도어 브랜드 (주)블랙야크( 대표 강태선)가 지난3/14일 그랜드 힐튼호텔 에서 

아웃도어업계 최초로 선보이게된 기능성 이너웨어 "BBG 머슬파워 런칭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자간담회를 통해 대중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BBG머슬파워"크라이밍, 트레킹, 런닝 등 3개 라인으
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포츠 및 등산 활동시 근육보호와 신체 활성화를 통한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신개념 이너웨어 라고 하는데,

 

 

신체 근육형상에 따라 정밀 설계된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최소의 에너지로 최고의 스포츠 활동을 즐길수

있으며 운동의 종류에 따라 주로 사용하는 근육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하여 수직운동(클라이밍)과 사선운동(트레킹),

수평운동(런닝), 3가지로 분류, 활동에 맞게 최적화시킨 아웃도어 이너웨어라고 한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박정훈 차장은" BBG머슬파워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으로 개발된"야크드라이"소재를
사용하여 별도의 흡습, 속건을 위한 가공없이도 공기투과성이 뛰어나  스스로 흡습, 속건기능을 가져 일정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뛰어난 신축성으로 근육의 탄력성을 잡아준다" 며 어떠한 운동상황에서도 편안한 움
직임을 보장해 준다, 고 밝혔다.

 

 

 

또한,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센타 에서는 2012년 봄,여름 등산 아웃도어 트렌드를 한 눈에 즐길수 있는
2012년 블랙야크 S/S 상품설명회를 겸해 패션쇼가 열렸는데 이 행사에는 회사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주

 약 450여명이 참석하여 상품 설명회와 우수대리점 시상식과 함께 2011 슈퍼모델 18인이 펼치는 블랙야크

패션쇼는 올 봄,여름 아웃도어 스타일을 기존의 기능성을 뛰어넘는 고도화된 기능성 아웃도어 비욘드 테크

러지(Beyond Technology) 컨셉으로 히말라얀 감성을 녹여 선을 보였다.

 

 

 

 

 

 

 

 

 

 

 

한편 블랙야크 전속 모델인 조인성이 행사에 참석하여 참석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는데

조인성은 올겨울 CF를 찍으러 히말라야를 다녀왔다고 한다.

 

 

 

 

이번시즌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고 레몬, 오렌지, 그린 등의 색상을 적용해 멋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배색적용과 기존의 야크 형상화 프린트를 다양한 느낌으로 표현해내 블랙야크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것 같다.

 

 

블랙야크는 메인 제품군으로 구성된 익스트림(Extream) 라인에서 부터, 가벼운 산행이나 올레길 둘레길 같은
트레킹에 적합한 트레킹라인(Trekking) 라인 그리고 스포티하고 날렵함을 살린 이-얼티메이트(E-Ultimate)라인과
일상생활에서 뿐만 아니라

 

 

캠핑 낚시 등 자연적인 느낌을 살린 캐주얼 룩의 유-컴포트(U-Comfort)라인,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키즈(Kids)라인까지 아욱도어 제품의 모든것을 제안하고있다.

 

 

 

 

 

 

http://www.blackyak.co.kr/